OnlineSubsystem

개발 일지|2024. 11. 16. 22:16

계속 문제다. 오늘도 해결을 못했다.

 

우선 SearchResults에 검색 결과가 하나도 들어오지 않는다는것은 발견했다.

WAN 문제인가 해서 LAN으로 바꿔보기도 하고, 쿼리를 추가해보거나 했는데 바뀐건 없었다.

 

GameInstance로 일단 세션 관리 로직을 옮기고, GameMode 파일은 관련 로직을 다 비우자.

그리고 Session Travel쪽에서도 생성과 참가 모두 문제가 있는것 같다. 인지하고 있자.

 

게임이 시작되고 첫 세션 생성시 World 이동이 취소되고 다시 게임을 로드하는 문제도 이것과 관련이 있는것 같다.

뭔가..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그냥 코드를 처음부터 다시 짜는게 더 빠를것 같기도 할것같은

 

문제가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감이 안오는 느낌이 살짝 든다.

OnlineSubsystem도 게임에서 하나의 객체만 써야하는데, 지금은 생성과 참가 모두에 새로 생성한다.

전에 하나로 통일했을 땐 세션을 생성해서 이동할때 처음 만들어진 세션으로만 이동하는 문제도 있었는데, 하나의 컴퓨터로 테스트 해서 그런건가?

 

어렵다 어려워.. 손에 잡힐듯 잡히지 않는 문제들이 해결되지 않고 점점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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