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관리 이동
개발 일지2024. 11. 20. 21:55
GameInstance에서 세션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PlayerController 클래스에서 세션 생성 및 참여 로직을 관리하는게 맞는것 같다.
플레이어 한명이 각각 세션을 생성하고 참여하니까 그렇게 하는게 맞는것 같다.
코드가 좀 꼬여서 합치고 테스트 해볼예정
'개발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sten Server와 Dedicated Server (0) | 2024.11.26 |
---|---|
계속되는 세션 오류 (0) | 2024.11.22 |
세션 생성 시도시 Fatal Error (0) | 2024.11.19 |
이번엔 월드스폰 (0) | 2024.11.18 |
세션 관리 로직 통합 (0) | 2024.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