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생성 시도시 Fatal Error
개발 일지2024. 11. 19. 22:09
세션 생성 시도를 하니 Fatal Error가 뜨면서 엔진이 꺼졌다.
아마 GameInstance로 세션 관련 로직을 옮기면서, GameInstance는 게임 전체에 존재하는 클래스다 보니
속해있는 World의 컨텍스트를 올바로 가져올 수 없어서 그런것 같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데디케이트 서버를 연습삼아 해보는걸 보면, 블루프린트의 OpenLevel 노드를 사용해 IP주소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었다.
나는 이런 과정이 코드에 없고, PIE에서 계속 테스트를 해보려고 했어서 계속 여기저기서 문제가 생긴것 같다.
근데 나는 PIE에서 세션 생성 및 참여 - 다음 Level에 스폰까지 확인하고 패키징 후 바뀐 서버 환경으로 계속 개발을 해보려고 했는데, 방향성이 잘못된건가?
생각이 많아진다..
'개발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속되는 세션 오류 (0) | 2024.11.22 |
---|---|
세션 관리 이동 (0) | 2024.11.20 |
이번엔 월드스폰 (0) | 2024.11.18 |
세션 관리 로직 통합 (0) | 2024.11.17 |
OnlineSubsystem (0) | 2024.11.16 |
댓글()